본문 바로가기

별거없지만 그래도 굿 daily life/일상, 집순이모드

무선스탠드, 파나소닉 LED 조명

실에 긴 테이블을 놓고 다함께 책도 읽고 공부하는 공간으로 쓰다 보니 조명이 아쉬웠어요.

멀티탭으로 스탠드를 상시 놓고 쓰려니 지저분해 보일거 같고, 그렇다고 전기공사를 하기엔 일이 너무 커지고 해서,

무선 스탠드를 구입했습니다.

아주 장시간 테이블에서 공부를 하거나 밝은 조명이 필요한 시간이 매순간마다 있지는 않아서 선이 없는 무선 스태드를 검색 후

파나소닉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검색을 하니 정말 많은 상품들이 나와서 고르고 고르다보니 사실 판단이 서지 않아 아는 브랜드 이름으로 고른것도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파나소닉 LED스탠드 HHLT0339W11L 제품으로 소비전력이 5W입니다.

 

1. 디자인 심플하고 - 스탠드 헤드 부분을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요.

2. 가볍고

3. 가격도 2만원대이고, 아는 브랜드라는 장점으로 선택했습니다.

일주일정도 사용중인데, 아이도 만족하고 불빛도 어둡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조명은 3가지 종류로 터치로 선택이 가능하고, 조명을 완전히 끄고 싶을 때, 터치로 조명을 끄지 않고 헤드부분을 접어도 조명은 off가 됩니다.

그리고 스탠드 아래부분에 휴대폰 거치대가 있어서 휴대폰을 가로로 두고 사용하기 편할 듯 합니다. 탭까지 올리기에는 사이가 작아서 불안해 보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충전선이 C타입 충전선이 아니라 예전 모양이라서 아쉬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성비는 충분히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그리고 사용중에 휴대용 충전기에 선을 꽂아 충전과 함께 스탠드를 사용하면, 충전기 수명이 빨리 닳게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