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가입했어요
11월 12일 금요일부터 스트리밍을 시작하는 디즈니플러스를 가입해서 이용해 보고 있어요.

넷플릭스에 명작들이 많지만, 마블 시리즈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쉬움이 항상 있었습니다.
그런데 디즈니플러스에는 마블 뿐만이 아니라 그동안 보고 싶었던 다양한 작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를 함께 계속해서 이용할 예정입니다.
앱을 다운 받을 때 “ 디즈니플러스” 라고 6글자 다 붙여서 검색해야지 제대로 나옵니다.
띄어쓰기하면 노노~
1년 구독료가 99000원 입니다.
최대 7명까지 함께 가입이 가능하지만, 중요한 것은 최대 4명까지 한번에 스트리밍을 가능하기 때문에
무조건 7명 다 함께 가입하게 되면 혼란이 생길수록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 샵백 “ 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디즈니플러스에 구독료를 신청하면 캐시백 리턴이
20000원이 되어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이 가능합니다.
디즈니플러스는 바로 한국어 더빙이 되어 나오기도 해서 아이들을 위해서 보여줄 때 좋습니다.
- 디즈니, 칙사, 마블, 스타워즈 등 아주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앞서 말했듯이 한번에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을 가능 합니다.
- 100편이 넘는 작품들을 고화질로 다운도 가능하네요.
넷플릭스를 의식해서 아무래도 넷플릭스에 없는 작품들이 많이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이용자 입장에서는 거대한 두 콘텐츠 업체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서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1년 구독하실 분들은 샵백 사이트를 통해서 구독료를 신청해 보시고, 추워지는 겨울에 이불 덮고 좋아하는 간식 먹으면서 겨울 밤을 보내는 것도 힐링이 될 듯 합니다. ( 샵백과 아무 상관 없어요~)